5월 18일 진보당 강원특별자치도당과 학교비정규직노조 강원지부가 정책협약식을 체결하였습니다.박재경 학비노조 강원지부장님과 각 지역 지회장님들과 함께 강석헌 진보당 강원특별자치도당 위원장과 임경신 강원도의원비례후보는 새로운 강원시대를 열어가는 첫 시작을 비정규직노동자들과 학교현장에서부터 출발하겠다는 약속과 포부를 밝히며 협약서에 서명 하였습니다.